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산청군, 베스트 친절공무원 콘테스트 성료
상태바
산청군, 베스트 친절공무원 콘테스트 성료
  • 산청/ 박종봉기자
  • 승인 2023.08.2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 이정현 주무관 차지
경남 산청군은 최근 베스트 친절공무원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산청군 제공]
경남 산청군은 최근 베스트 친절공무원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산청군 제공]

경남 산청군은 최근 베스트 친절공무원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행정일선에서 민원을 직접적으로 응대하는 군청 실과 및 읍면 민원담당 공무원 14팀 33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민원 현장에서 직접 경험한 본인의 친절체험담, 친절마인드 및 민원해결 사례 등을 진솔하게 전달했다.

또한, 선후배 및 동료 직원들도 참여해 응원과 박수를 보내고 발표자들의 친절사례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회 결과 최우수상의 영예는 친절GPT라는 주제를 발표한 이정현 주무관(민원과)에게 돌아갔다.

우수상은 유퀴즈 온더 친절이라는 주제의 김지수, 정수경, 김충수 주무관(이하 행정교육과)과 산청군 친절 예보라는 주제의 권승희(신안면), 배수정, 이승영 주무관(이하 신등면)이 각각 차지했다.

장려상은 김은빈, 김나희, 심명규 주무관팀과 송단비, 강인걸, 김영란 주무관팀, 이지윤, 김경훈, 주세진, 강민채 주무관팀, 임경희, 박은정 주무관팀이 이름을 올렸다.

입상한 팀에게는 군수 상장과 시상금(최우수 200만 원, 우수 각 100만 원, 장려 각 70만 원)이 수여됐으며 수상하지 못한 발표자에게도 격려금이 전달됐다.

[전국매일신문] 산청/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