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남문화재단 ‘2023 디즈니 인 콘서트’ 개최
상태바
성남문화재단 ‘2023 디즈니 인 콘서트’ 개최
  • 이일영기자
  • 승인 2023.09.0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서 14일 공연
‘인어공주’ ‘라이온킹’ ‘라푼젤’ ‘겨울왕국’ 등 디즈니 명곡
[성남문화재단 제공]
[성남문화재단 제공]

경기 성남문화재단이 디즈니 애니메이션 명작 속 음악들을 오케스트라 하모니로 즐길 수 있는 ‘2023 디즈니 인 콘서트 : Beyond the Magic’을 오는 14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무대 위 대형 LED 스크린에 펼쳐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장면과 함께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와 뮤지컬 배우들의 하모니로 디즈니 작품 속 명곡을 만나는 공연이다.

공연은 ‘인어공주’, ‘라이온킹’, ‘알라딘’, ‘미녀와 야수’ 등 오랜 시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고전 명작부터 ‘라푼젤’, ‘모아나’, ‘겨울왕국’, ‘엔칸토’ 등 최근 개봉해 인기를 끈 작품의 수록곡까지 디즈니 팬은 물론, 남녀노소 전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국내를 대표하는 젊은 뮤지컬 배우 4인이 디즈니 싱어즈로 참여해 실감 나는 연기와 명품보컬로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무대 위에 재현한다. 뮤지컬 ‘삼총사’, ‘그림자를 판 사나이’의 주역이자 JTBC ‘팬텀싱어3’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최민우와 뮤지컬 ‘하데스타운’, ‘킹키부츠’의 주인공이자 ‘2022 디즈니 인 콘서트’로 이미 실력을 입증한 김환희, 뮤지컬계의 라이징 스타 이종석, 홍경아가 합류해 디즈니의 마법 그 이상의 황홀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주는 지휘자 정나라가 이끄는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가 맡는다.

티켓은 성남아트센터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온라인 또는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R석 8만 원, S석 6만 원, A석 4만 원이다. 48개월 이상 유아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전국매일신문] 이일영기자 
leei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