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밀양시, 9월 정례조회 개최
상태바
밀양시, 9월 정례조회 개최
  • 밀양/정대영 기자
  • 승인 2023.09.0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창장 수여 및 간부공무원 청렴실천 선서
박일호 밀양시장 9월 정례조회에서 자원봉사왕 시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박일호 밀양시장 9월 정례조회에서 자원봉사왕 시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5일 시청 대강당에서 9월 정례조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2023년 상반기 동안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인 노인분야 나누리실버봉사단 김정회, 아동청소년분야 미리벌중학교 장준우, 일반분야 대한적십자 사회봉사회 밀양지구협의회 민윤애 씨에게 자원봉사왕 표창패가 수여됐다. 이외에도 정부 모범, 자랑스러운 공무원, 친절공무원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그리고 청렴하고 공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한 간부 공무원의 청렴실천 선서가 이어졌다.

아울러, 지난 7월 착공식을 가졌던 경남진로교육원이 밀양시에 유치됨에 따른 기대효과와 새로운 관광허브의 탄생에 대한 평생학습관장의 발표 시간도 마련됐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지난 10년간 문화, 관광, 건설, 기업유치 등의 각 분야별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이는 밀양시가 생동하고 앞으로 더욱 발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며 “우리 밀양시 공무원 한 명 한 명이 소중한 존재임을 잊지 말고, 자신의 일에 자긍심을 가지고 임해주면 업무가 결코 스트레스가 아닌 행복으로 받아들여지는 순간이 올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