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홍성군의회, 제298회 임시회 폐회
상태바
홍성군의회, 제298회 임시회 폐회
  • 홍성/ 최성교기자 
  • 승인 2023.09.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의회 전경.
홍성군의회 전경.

충남 홍성군의회는 18일 홍성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9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최해 광명시의회 자매결연과 조례안 15건, 일반안건 2건을 처리하고 회기를 마무리 했다.

시의회는 지난 13일 갈산전통시장의 현대화시설 사업 및 시장 활성화 요구를 시작으로 갈산면 1개소, 결성면 3개소, 서부면 1개소, 금마면 1개소, 홍성읍 4개소, 총 10개소를 방문했다.

14일에는 내포다목적운동장, 모아엘가아파트 정문 교차로 개선, 중흥S클래스아파트 정문 및 후문 등 교차로 개선 등을 요구했으며, 홍북읍 5개소와 홍성읍 1개소, 총 6개소에서 사업설명과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15일에는 광천읍을 찾아 신대세월교 정비사업, 먹거리통합지원센터 운영 현황 등을 살펴보는 등 광천읍 3개소, 구항면 1개소, 은하면 1개소, 홍성읍 3개소 등 총 8개소를 둘러보며 홍성군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각 상임위원회별로 권영식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 공모사업 관리에 관한 조례안, 이정희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 스토킹방지 및 피해자 보호등에 관한 조례안, ▲홍성군 장애인범죄 예방 및 피해자 보호등에 관한 조례안, 김은미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 청소년 심리적 외상 예방 및 치유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홍성군수가 제출한 10건의 조례안 중 7건의 조례안은 원안가결했으며 문병오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 기금운용심의위원회 운영 조례안, 홍성군수가 제출한 ▲홍성군 화재대피용 방연마스크 비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홍성군 아이들 세상만들기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홍성군 기업 투자유치 촉진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가결됐다.

[전국매일신문] 홍성/ 최성교기자 
sg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