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중구, ‘장충단길 푸드페스티벌’ 22~23일 개최
상태바
중구, ‘장충단길 푸드페스티벌’ 22~23일 개최
  • 임형찬기자
  • 승인 2023.09.1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엔 ‘장충단 공원 Feeling concert’ 개최
백학시장 추석맞이 행운대축제도
서울 중구는 오는 22~23일 ‘장충단길 푸드페스티벌’을,  23일 ‘Feeling Concert’를 각각 개최한다.[중구 제공]
서울 중구는 오는 22~23일 ‘장충단길 푸드페스티벌’을,  23일 ‘Feeling Concert’를 각각 개최한다.[중구 제공]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는 오는 22~23일 ‘장충단길 푸드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계획을 보면 남소영광장에서 열리는 개막식은 경관조명 점등 및 브랜드 선포식을 열어 어두웠던 장충단길을 빛으로 수놓으며 새로 출시하는 BI와 캐릭터를 선보인다.

이어 상권 대표 음식의 전시와 시식회, 상인들이 참여하는 장충주막 등 본격 먹거리 축제가 진행되고 매운 음식 빨리 먹기, 음식 먹고 휘파람 불기 등의 색다른 행사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동국대학교 학생, 장충동 주민 공연과 중구문화재단의 무대도 마련된다.

구는 ‘장충단길 푸드페스티벌’과 연계해 23일 오전 11시 장충단 공원 내 기억의 공간 전시실 앞에서 ‘Feeling Concert’도 개최한다. 4인조 재즈밴드 JIN’s Quartet이 장충단공원을 분위기 있는 재즈 선율로 물들일 전망이다.

시민들은 장충단공원에서 재즈공연을 관람하면 토스에서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최근 앱테크로 인기를 끌고 있는 토스에 접속해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 받기 2배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480원의 현금성 포인트를 챙겨갈 수 있다. ‘장충단, 기억의 공간’전시실을 관람하고 인스타그램이나 중구 유튜브에서 인증하면 ‘룰렛 돌리기’ 이벤트에서 경품을 ‘득템’할 기회도 주어진다.

구는 한편 오는 21일 신당5동에서 ‘백학시장 추석맞이 행운대축제’를 열고 충무로 골목형상점가(21~.22일), 방산종합 상가(21일), 숭례문수입상가(23~27일)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 환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길성 구청장은 “명절을 앞두고 물가가 올라 상차림 준비가 고민이라면 품질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전통시장이 좋다”며“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축제도 마련했으니 명절 기분 한껏 내며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임형찬기자
limhc@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