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에버랜드, 추석 연휴 맞아 '가을 장미축제' 개막
상태바
에버랜드, 추석 연휴 맞아 '가을 장미축제' 개막
  • 용인/ 유완수기자
  • 승인 2023.09.2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장미축제' 27일 개막… 아기판다 푸바오 장미 테마존 조성
'레드 앤 그릴' 세계 바비큐 오감 체험… 특별 메뉴 30여종 맛봐
윷놀이·제기 등 민속놀이 체험하고, 한복 캐릭터 포토타임도
경기 용인 에버랜드가 오는 28일부터 엿새간 이어지는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한가위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에버랜드 제공] 
경기 용인 에버랜드가 오는 28일부터 엿새간 이어지는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한가위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가 오는 28일부터 엿새간 이어지는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한가위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명절 연휴를 하루 앞둔 오는 27일부터 10월 22일까지 에버랜드 장미원에서는 '가을 장미축제'가 새롭게 펼쳐진다. 

가을 장미축제 [에버랜드 제공] 

이번 축제 기간 동안 에버랜드 장미원에서는 세계 각국의 장미와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장미인 에버로즈 등 수백만 송이의 장미가 만발할 예정이며 가을꽃을 활용한 행잉화분과 장미 꽃멍존, 빈백 등이 연돼 차별화된 장미 경험을 할 수 있다.

푸바오 장미 [에버랜드 제공] 
푸바오 장미 [에버랜드 제공] 

기존에 소개됐던 24품종의 에버로즈 외에 에버랜드가 새롭게 추가 개발한 에버로즈 8품종도 장미원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아기판다 '푸바오 장미 테마존'도 장미원에 마련돼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에버랜드는 지난 2021년 첫 생일을 맞은 푸바오에게 자체 개발한 장미 중 동글동글한 푸바오를 닮아 큰 꽃이 특징인 에버로즈 품종을 헌정하며 '푸바오 장미'로 이름 붙인 바 있다.

'레드 앤 그릴'(Red & Grill)' 바비큐 페스티벌 [에버랜드 제공] 
'레드 앤 그릴'(Red & Grill)' 바비큐 페스티벌 [에버랜드 제공] 

오는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열리는 '레드 앤 그릴'(Red & Grill)' 바비큐 페스티벌에서는 한국, 독일, 미국 등 세계 6개국 컨셉의 바비큐를 포함해 30여 종의 특별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토마토 아란치니와 바비큐 목살플레이트(이탈리아), 나시고랭과 파닭꼬치(동남아), 쯔란닭구이(중국) 등 국가별 바비큐 메뉴들은 에버랜드 대표 레스토랑별 조리사들이 자체 개발해 선보이며, 크레이지후라이, 루트889 등 외부 브랜드까지 바비큐 축제에 참여해 메뉴 선택의 다양성을 넓혔다. 이 외에도 에딩거(독일), 바바리아(네덜란드), 스텔라(벨기에) 등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와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에맥앤볼리오스도 맛볼 수 있다.

장미원 [에버랜드 제공]

또한 축제 개막일인 오는 27일에는 장미성 무대에서 스트릿 댄스, 브라스 밴드 등 '청춘마이크' 스페셜 공연도 진행된다. 청춘마이크는 다양한 장르의 청년예술가 공연을 통해 국민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 지원하는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한다.

추석 연휴를 맞아 아이들과 함께 우리의 전통을 생각해볼 수 있는 한가위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는 매일 낮 시간대에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존이 마련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포시즌스가든에서는 '해피 땡스기빙' 컨셉의 가을 테마정원을 선보인다. 주황빛 메리골드, 팜파스, 이색 과실수 등 가을 꽃과 열매들 뿐만 아니라, 양배추, 수수, 기장 등 수확을 앞둔 다양한 작물들까지 경험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용인/ 유완수기자
youy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