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유정복 인천시장, 수산물 안전관리 상황 점검 나서
상태바
유정복 인천시장, 수산물 안전관리 상황 점검 나서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3.09.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안부두 수협위판장·종합어시장 방문
유정복 인천시장은 옹진수협 연안공판장에서 차형일 인천수협 조합장, 박철수 옹진수협 조합장, 문경복 옹진군수, 수산업계 관계자, 시와 군.구 관계자 등과 함께 출하를 앞둔 꽃게 등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에게 “수산물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옹진수협 연안공판장에서 차형일 인천수협 조합장, 박철수 옹진수협 조합장, 문경복 옹진군수, 수산업계 관계자, 시와 군·구 관계자 등과 함께 출하를 앞둔 꽃게 등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에게 “수산물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인천시 제공]

 

유정복 인천시장은 최근 중구 연안부두에 위치한 인천수협과 옹진수협 연안위판장, 종합어시장을 찾아 우리 수산물의 안전관리 상황을 점검하고 수산업 관련 종사자들을 격려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유 시장은 수도권 수산물의 주요 공급처인 인천수협·옹진수협 위판장 현장을 방문해 유통 전 수산물의 방사능 검사 현황을 점검하고, 관계부서에 안전한 수산물만 시중에 유통되도록 당부했다. 또 출하를 앞둔 꽃게 등 경매 현장을 살펴 보고 수산업 종사자들에게 우리 수산물의 안전성을 설명했다.

이어 종합어시장에서는 상인들을 만나 최근 소비심리 위축으로 인해 겪고 있는 어려움에 귀 기울였다.

유 시장은 “수산물 방사능 검사를 계속해서 실시하면서 우리 수산물이 안전하다는 것을 직접 확인하고 있다”며 “시는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