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출산한 딸 창밖으로 던져 숨지게 한 40대 여성 체포
상태바
출산한 딸 창밖으로 던져 숨지게 한 40대 여성 체포
  • 부천/ 오세광 기자
  • 승인 2023.10.1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원미서, 영아 살해혐의로 구속영장 신청 예정
부천 원미경찰서 전경.
부천 원미경찰서 전경.

경기 부천역의 한 모텔에서 영아를 출산한 뒤 숨지게 한 4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부천원미경찰서는 영아살해 혐의로 A(40대·여)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A씨는 지난 4일 오후 부천역의 한 모텔 2층에서 여자아이 B양을 출산한 뒤 모텔 창문쪽으로 던져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모텔 인근에 사는 한 주민은 전날 오후 2시께 담벼락 주변에서 숨진 B양을 발견해 112에 신고했으며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모텔 주변 거리를 배회하고 있는 A씨를 전날 오후 6시께 긴급 체포했다.

발견 당시 B양은 침대 시트에 감긴 채 종이 쇼핑백 안에 담겨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모텔에서 출산한 뒤  창문 방충망을 뜯은 뒤 밖으로 던졌다"며 "누군가 발견하면 데리고 가서 잘 키워줄 거라고 생각했다"고 진술했다.

A씨는 우연히 술집에서 만난 불상의 남성 사이에서 임신을 했으며 현재 이 남성이 누군지는 알지 못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B양의 정확한 사인을 파악하기 위해 이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했다.

경찰 관계자는 " A씨가 지난 4일날 모텔에서 B양을 출산한 뒤 창밖으로 던져 사망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영아살해 혐의를 적용했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부천/ 오세광기자 
os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