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시민기자가 간다] 에코프로비엠 심민섭씨, 포항지역 체육・봉사활동 앞장 '숨은 영웅'
상태바
[시민기자가 간다] 에코프로비엠 심민섭씨, 포항지역 체육・봉사활동 앞장 '숨은 영웅'
  • 이동율 시민기자
  • 승인 2023.10.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7회 경북도민체전 축구 종목에 포항지역 대표로 출전...우수한 성적 거둬
학창시절에도 10년간 학도체전 출전...지역곳곳 봉사활동 솔선수범 '타의 귀감'
에코프로비엠 품질보증2팀 심민섭 씨(30)
에코프로비엠 품질보증2팀 심민섭 씨(30)

에코프로비엠의 직원이 경북 포항을 대표해 제37회 경북도민체전에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둬 화제다.

그 주인공은 에코프로비엠 품질보증2팀 근무하고있는 심민섭 씨(30)다.

심 씨는 도민체전에서 3회에 걸쳐 포항시 대표하는 축구대표선수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데 힘을 보탰다.

이에 앞서 심 씨는 학창시절 10년간 학도체전에 참가해 포항 체육의 위상을 더 높이기도 했다.

심 씨는 체전 외에도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휴일을 이용해 지역곳곳을 누비며 깨끗한 거리 조성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최근에는 포항 해오름 스포츠 단체에서 잔일을 도맡아 주변으로부터 칭찬이 자자하다.

심 씨는 이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7일 이강덕 포항시장으로부터 표창을 받기도 했다.

심 씨는 “어릴 때부터 축구 선수로 자라면서 자연스럽게 포항시 대표 선수로 뛰게 됐고, 현재 하고 있는 봉사활동은 지역을 사랑하는 순수한 마음에서 시작한 것이지 그리 대단한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만 상대동체육회 개발위원 생활안협의회 등 활동을 하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동율 시민기자
ld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