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수희 강동구청장, 마약근절 ‘NO EXIT’ 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이수희 강동구청장, 마약근절 ‘NO EXIT’ 릴레이 캠페인 동참
  • 이신우기자
  • 승인 2023.10.2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캠페인 참여자 박강수 마포구청장, 조성명 강남구청장 지목
이수희 강동구청장이 마약근절 ‘NO EXIT’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강동구 제공]
이수희 강동구청장이 마약근절 ‘NO EXIT’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강동구 제공]

이수희 서울 강동구청장은 최근 마약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0일 밝혔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 주도로 전 국민에게 마약의 심각성을 환기하고 마약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켜 마약 범죄를 예방하고자 하는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이 구청장은 집무실에서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문구가 쓰인 알림판을 들고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게시하고, 마약의 심각성을 알리고 예방 의지를 다졌다.

이 구청장은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는 박강수 마포구청장, 조성명 강남구청장을 지목했다.

이 구청장은 지난 5월 배재중·고등학교 앞에서 ‘청소년 마약 No No!’ 문구가 새겨진 볼펜을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청소년 마약 근절 캠페인에 참여한 바 있다.

이 구청장은 “마약은 개인의 정신과 신체를 해칠 뿐 아니라 심각한 사회적 문제”라면서 ”앞으로도 구는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해 관계 기관과 적극 협력,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