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인제 가을꽃축제 성료…방문객 25만 명 찾아
상태바
인제 가을꽃축제 성료…방문객 25만 명 찾아
  • 인제/ 오경민기자 
  • 승인 2023.10.2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인제 가을꽃축제’가 22일을 끝으로 31일 간의 여정을 마쳤다. [인제군 제공]
‘2023 인제 가을꽃축제’가 22일을 끝으로 31일 간의 여정을 마쳤다. [인제군 제공]

‘2023 인제 가을꽃축제’가 22일을 끝으로 31일 간의 여정을 마쳤다.

특히 '강원세계산림엑스포'와 연계해 다채로운 행사가 용대리 관광지 일원에서 펼쳐졌다. 

축제 방문객 수는 개막 18일 만에 전년도 15만 7천여 명을 넘어서 25만 명을 돌파했다. 

나들이객들이 발길이 몰리면서 군은 당초  지난 15일까지였던 축제기간을 22일까지 한주 더 연장하기도 했다. 

32만 주 가을꽃과 꽃조형물로 꾸며진 정원, 폭포와 분수·꽃배가 어우러진 수변둘레길, 울창한 소나무 숲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가을의 추억을 선사했다. 

군은 지난해보다 주차공간을 대폭 확장하고 현대화된 시설의 먹거리 식당과 농특산물 판매장을 운영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혔다. 

축제장 곳곳에서 진행된 버스킹과 음악공연을 비롯해 울창한 소나무숲에서 진행된 트리클라이밍, 로봇댄스 공연, AR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방문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인제군문화재단 관계자는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라는 테마에 맞춰 찾아주신 분들께 감동과 휴식을 선사하고자 노력했다”며 “가을 대표축제의 명성만큼 내년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제/ 오경민기자 
og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