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용록 홍성군수, 주요 사업해결 ‘동분서주’
상태바
이용록 홍성군수, 주요 사업해결 ‘동분서주’
  • 홍성/ 최성교기자
  • 승인 2023.11.0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예결위 찾아 k-락 디지털 스페이스 조성
홍주읍성 북서측 성곽 복원 등 15건 지원요청 
이용록 충남 홍성군수가 주요현안 사업 해결과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홍성군 제공]
이용록 충남 홍성군수가 주요현안 사업 해결과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홍성군 제공]

이용록 충남 홍성군수가 주요현안 사업 해결과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5일 군에 따르면 이 군수는 최근 국회를 방문해 홍문표 국회의원, 서삼석 예결위원장, 강훈식 예결위 간사 등을 만나 내년도 정부 예산안에 미반영 된 사업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중점 설명하면서 정부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날 이 군수가 건의한 주요 사업은 ▲K-락 디지털 스페이스 조성 ▲홍성 홍주읍성 북서측 성곽 복원·정비 ▲홍성 반려동물 바이오 헬스테크 지원 ▲2024 국제청소년 캠페스트 개최 등으로 모두 15건이다.

이용록 군수는 “군 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업은 반드시 증액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내년도 예산안이 확정되는 날까지 국회, 중앙부처 등에 적극적으로 방문·건의해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군수는 올해 대통령실·국회·중앙부처 등 19곳을 방문하여 주요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등 정부예산 확보에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전국매일신문] 홍성/ 최성교기자 
sg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