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대문구, 송년음악회 ‘환희의 송가’ 내달 8일 개최
상태바
서대문구, 송년음악회 ‘환희의 송가’ 내달 8일 개최
  • 임형찬기자
  • 승인 2023.11.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7시 2,800석 규모 이화여대 대강당서
지휘자 함신익과 '심포니 송' 오케스트라·구립여성합창단·성악가 등 출연
서대문구 송년음악회 ‘윈터 스토리(WINTER STORY)’ 포스터 [서대문구 제공]
서대문구 송년음악회 ‘윈터 스토리(WINTER STORY)’ 포스터 [서대문구 제공]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는 연말을 맞아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송년음악회 ‘서대문 윈터 스토리(WINTER STORY)’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음악회는 내달 8일 오후 7시부터 약 100분 동안 2,800석 규모의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펼쳐진다.

공연에는 지휘자 함신익과 ‘심포니 송’ 오케스트라를 비롯해 심포니 송 연합합창단, 서대문구립여성합창단, 소프라노 오미선, 메조소프라노 김선정, 테너 황현한, 바리톤 김정래, 바이올리니스트 송지원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 사라사테의 ‘카르멘 환상곡’, 베토벤의 교향곡 9번 ‘합창’ 중 피날레(환희의 송가), ‘크리스마스캐럴 메들리’, ‘그리움만 쌓이네’ 등 다채로운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지휘자 함신익은 설명을 곁들인 진행으로 관객들의 곡 이해를 돕는다.

전 석 무료로 운영되며 홍보 포스터의 QR코드에 접속하거나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에 전화로 1인 4매까지 예약할 수 있다. 관람 권장 연령은 7세 이상이며 서대문구민이 아니라도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성헌 구청장은 “이번 송년음악회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때에 지친 마음이 위로받고 새로운 희망을 다질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임형찬기자
limhc@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