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인천 남동구 ‘2023 올해의 SNS’ 2관왕
상태바
인천 남동구 ‘2023 올해의 SNS’ 2관왕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3.11.2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동구 제공]
[인천 남동구 제공]

인천 남동구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이 차별화한 콘텐츠와 운영으로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구는 지난 24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9회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올해의 페이스북 대상 ▲올해의 네이버포스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의 SNS’는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사)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SNS 시상식이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매체별 활동 현황을 계량화해 전문가가 심사, 국민과 활발히 소통한 공공기관·기업체를 선정한다.

남동구 페이스북은 숏폼 릴스를 활용한 기획콘텐츠, 블로그 기자단이 직접 취재한 생활 밀착형 콘텐츠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남동구 네이버 포스트는 ▲남동 맛집 탐방 ▲남동 관광 탐방 ▲남동 기관 탐방 ▲남동 행사 탐방 ▲남동 이벤트 팡팡 등 5개 시리즈별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호평을 얻고 있다.

박종효 구청장은 “앞으로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남동구만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 구민들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