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보훈청,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 위한 성과 발표회 개최
상태바
서울보훈청,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 위한 성과 발표회 개최
  • 백인숙 기자
  • 승인 2023.11.28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청 자체 팀빌딩 프로젝트 ‘패러다임 시프트’ 우수사례 시상
서울지방보훈청 직원들이 팀별 업무 성과를 공유하고 업무 혁신을 위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서울지방보훈청 제공]
서울지방보훈청 직원들이 팀별 업무 성과를 공유하고 업무 혁신을 위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서울지방보훈청 제공]

서울지방보훈청(청장 나치만)은 2023년도 업무 성과를 공유하고 보훈가족 중심의 업무추진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한 ‘패러다임 시프트 성과 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지방보훈청에서는 연초에 팀별 혁신 과제를 선정하고 업무 성과를 달성하는 팀빌딩 프로젝트를 지난 2016년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해마다 팀별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사례를 시상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13개 팀이 참가해 금년 한 해 동안 업무를 새롭게 설계한 성과들을 발표했으며, 지속적인 혁신과 업무 효율성 향상을 통해 보훈가족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논의를 함께 진행했다.

한편 성과 발표회에서는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한 프로젝트들이 뽑혔다. 그중 ▲당신의 시간을 담아드립니다! 제복영웅을 위한 장수사진 사업이 최우수상을 ▲보훈제도 안내 디지털 홍보방식 도입 ▲보훈가족의 니즈를 반영한 취업박람회 개최가 우수상을 ▲카카오채널을 활용한 국외거주자 보훈급여금 안내 강화 ▲찾아가는 제대군인지원센터 운영 등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나치만 서울보훈청장은 “관행적으로 답습하는 업무처리에서 벗어나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자세로 올 한 해 동안 노력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행정 편의주의가 아닌 보훈가족 중심의 업무 추진으로의 전환을 성공적으로 이루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을 계속해달라”고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