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축제 384] 진주시 ‘진양호공원 눈꽃축제’ 개최
상태바
[축제 384] 진주시 ‘진양호공원 눈꽃축제’ 개최
  • 진주/ 박종봉기자
  • 승인 2023.11.3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캐럴송 등 문화공연
[진주시 제공]
[진주시 제공]

[전국은 지금 - 축제 384]
진양호공원 눈꽃축제

경남 진주시는 내달 9일 ‘진양호공원 눈꽃축제’가 펼쳐진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 해를 가족과 함께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문화공연과 체험행사가 다채롭게 진행된다.

이날 축제 무대인 다이나믹 광장에는 하모와 함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눈 내리는 잔디밭 등 다양한 포토존에서 겨울 감성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캐럴송과 겨울노래를 들을 수 있는 문화공연은 감미로운 핸드벨 연주와 마임공연, 흥겹고 경쾌한 금관악기 클래식 실외 연주로 꾸며진다.

진양호공원 내 시설 및 다이나믹광장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사진을 개인 SNS 및 진양호공원 홈페이지 등에 공유하는 미션 참여 가족에게 체험과 간식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클레이 산타도어벨, 마크라메 키링, 비즈 팔찌, 가죽 참장식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체험할 수 있으며 겨울철 대표 간식인 따끈따끈한 군밤, 군고구마, 구운 가래떡 등 간식도 맛볼 수 있다.

서로의 마음을 알아보고 표현할 수 있는 컬러심리테라피 체험은 개인, 가족, 커플 등 누구나 현장에서 선착순 접수 및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프리마켓에서는 셀러들의 다양한 수공예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마카롱, 라탄공예, 목공예, 헤어 액세서리와 문구 및 잡화, 한복만들기 체험 등을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진주/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