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서울사회공헌대전 우수기관 선정
상태바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서울사회공헌대전 우수기관 선정
  • 박창복기자
  • 승인 2023.12.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승미 이사장의 사화공헌 활동 의지 결실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 서울사회공헌대전에서 사회공헌 우수기관 선정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하였다. [공단 제공]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 서울사회공헌대전에서 사회공헌 우수기관 선정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하였다. [공단 제공]

서울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양승미)이 최근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주관하는 ‘2023년 서울사회공헌대전’에서 사회공헌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리공단은 양승미 이사장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굳은 의지, 유관기관들과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4년 연속 사회공헌 인정제 취득, ESG사회공헌활동 접목을 높게 평가받아 서울시 24개 자치구 공단 중 최초로 사회공헌 분야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공단은 ‘구민의 행복한 미래와 꿈을 실현하는 사회공헌’실천을 위하여 충청남도 청양군 집중호우지역 수해복구 현장 봉사활동, 구룡마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추진하는 등 지역사회를 넘어 국가적 재난 상황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였으며, 기관의 재능을 특화시킨 사회적약자 프로그램, 강남노인복지관, 밀알학교 등 복지시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고 있다.

양승미 이사장은 “앞으로도 사회적약자와 취약계층 지원과 각종 재난구호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노력하여 도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