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 총선] 국민의힘 박광석 경기도당 조직본부장, 여주·양평지역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상태바
[2024 총선] 국민의힘 박광석 경기도당 조직본부장, 여주·양평지역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 여주/ 김연일기자
  • 승인 2023.12.2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 예비후보자 “당정의 수평적 관계에서 가감없는 지역 민의 대변”
여주시선관위에 예비후보자 등록하는 박광석(좌측) 예비후보자
여주시선관위에 예비후보자 등록하는 박광석(좌측) 예비후보자

국민의힘 박광석 경기도당 조직본부장은 27일 ‘여주·양평지역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정식 등록했다.

박광석 예비후보는 현재 회계, 후원회장 등 일부의 선거 조직을 꾸렸으며 빠른 시일내에 선거사무소 개소와 사무국장 등의 인선을 마무리와 본격 선거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자신은 국민의힘 전신부터 30여 년간 한길만 걸어온 토박이 ‘보수 정당인’으로 여주 양평 지역의 민의를 누구보다 잘 알고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식수원 보호 등 많은 개발 제약에 따른 여주와 양평 모두의 아품을 수 십년간 지역민과 함께한 토박이 정당인으로 여주 양평과 인근 하남시, 이천시, 광주시 등과 연계한 경기 동부권 벨트의 개발로 제2의 한강의 기적을 이루는 초석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외 최근 국민의 힘 비대위원장에 선출된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밝힌 “당정의 관계는 수직이 아닌 수평적 관계라는 말에 동감한다”면서 “이는 눈치 안 보는 정책 반영을 통한 지역 발전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도 직결된다”는 언급과 선민후사 및 선당후사의 정신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여주/ 김연일기자 
Y1-ki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