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작구공단, 2024년 시무식...‘Vision 2028 뉴 비전’ 선포
상태바
동작구공단, 2024년 시무식...‘Vision 2028 뉴 비전’ 선포
  • 백인숙 기자
  • 승인 2024.01.1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선언문 발표 중인 김진우 이사장(우측)과 공공운수노조 동작구지회 이필웅 지회장.[동작구시설관리공단 제공]
비전선언문 발표 중인 김진우 이사장(우측)과 공공운수노조 동작구지회 이필웅 지회장.[동작구시설관리공단 제공]

서울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은 최근 2024년도 시무식에서 ‘뉴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Vision 2028 뉴 비전’은 ‘구민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행복파트너’로써 소통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품질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구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는 선언적 의미를 담고 있다.

아울러 중장기 전략체계를 재정비해 ▲고객행복 ▲안전책임 ▲경영효율 ▲공정실현의 4대 핵심가치와 ESG 중심 지속가능경영 및 혁신중심의 조직운영 효율화를 위한 전략방향으로 공기업으로서의 효율성과 공공성의 균형을 유지하며 재정건전성 강화에 힘을 싣는 전략을 수립했다.

공단은 전사 비전ㆍ전략체계를 재수립하면서 전문기관의 컨설팅을 도입해 적정성을 확보했으며 다양한 외부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수렴과 내부 구성원 워크숍을 거쳐 소통에 기반한 미래상을 도출함으로써 조직이 일관된 방향성을 갖출 수 있도록 했다.

비전 선포식은 임직원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설명회를 가지고 노사가 한마음으로 비전실현을 위해 사명을 다하겠다는 실천내용을 담은 비전선언문 낭독으로 진행됐다.

김진우 이사장은 “2024년 새로운 도약의 해를 맞아 시대적 변화에 부응하는 새로운 비전과 확실한 방향 제시로 공단의 지속발전과 혁신을 도모하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Vision 2028 뉴 비전 달성을 위해 직원 모두 역량을 집중해달라”고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