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쉐보레 전시장 방문하면 슈퍼 그레잇한 혜택을”
상태바
“쉐보레 전시장 방문하면 슈퍼 그레잇한 혜택을”
  • 인천/ 김상규기자
  • 승인 2017.11.0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
매주 크루즈 1대 등 연말 프로모션 가동

▲쉐보레가 11월 한 달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고 연말 프로모션에 본격 시동을 건다.

 쉐보레(Chevrolet)가 11월 한 달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고 연말 프로모션에 본격 시동을 건다.


 행사 기간 중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올 뉴 크루즈 1대와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5명)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 고객 모두에게는 쉐보레 여행용 담요를 증정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전국 300여 쉐보레 대리점을 찾는 잠재 고객을 겨냥해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1월 한 달간 전시장 경품 이벤트와 강력한 구매 혜택을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시장의 신뢰를 구축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장 방문 경품 이벤트는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 및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campaign/2017-retail/index.gm#specialbenefi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쉐보레는 이 달 차종별로 최대 450만 원의 현금할인과 주력 제품을 포함한 7개 차종을 대상으로 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 2000명에게는 취등록세와 1년 분 자동차세에 해당하는 최대 250만 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은 최대 270만 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한편 쉐보레는 6일부터 올 뉴 크루즈 디젤에 대한 사전계약을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서 실시한다. 1.6 리터 프리미엄 고성능 친환경 디젤 엔진과 3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한 올 뉴 크루즈 디젤 모델은 32.6kg.m의 동급 최대 토크를 기반으로 역동적이고 강력한 퍼포먼스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