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도봉구 “도심 속에서 눈썰매 즐겨봐요”
상태바
도봉구 “도심 속에서 눈썰매 즐겨봐요”
  • 홍상수기자
  • 승인 2018.01.0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튜빙 눈썰매장, 2월 18일까지 운영

서울시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도봉역 부근 성대야구장에 ‘도봉 튜빙 눈썰매장’을 개장하여 올해 2월 18일까지 운영한다.
 
어린이들이 열광하는 놀이기구 6종(미니 바이킹, 회전 그네, 유로 번지, 미니 기차, 에어바운스, 튜빙 범퍼카 등)과 눈썰매, 스노우 마운틴, 빙어잡이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500평 규모의 따뜻한 실내 휴게공간에서 꿀맛 같은 휴식을 맛볼 수도 있다.
 
어린이와 주민들에게 도심 속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체험의 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도봉 튜빙 눈썰매장’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휴무일은 없다.
 
입장료는 만 3세 이상 8,000원이며, 도봉구 거주를 증명하는 경우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가유공자, 장애인(1~6급)과 장애인 보호자(1~3급) 1인, 65세 이상, 다둥이 가정 역시 증빙서류를 제시하면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놀이기구 이용료는 별도이다.
 
눈썰매장을 찾은 한 구민은 “도봉역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타고 쉽게 갈 수 있었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잊지 못할 추억을 아이들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지역 내에 눈썰매장을 개장해 주어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