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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수수료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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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수수료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시행
  • 인제/ 이종빈기자
  • 승인 2018.01.26 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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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원도 인제군이 26일부터 민원편의 증진을 위해 민원수수료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시행한다.
 군은 제증명 발급 등 각종 민원수수료 납부시 현금 수납만 가능했던 민원 불편을 해소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높이고자 올해 처음 민원수수료 신용카드 결제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에 따라 26일부터 군청 종합민원실, 읍 면 행정복지센터, 인제읍 귀둔출장소 등 총 8개소에서 결제금액의 한도 없이 모든 신용카드로 민원수수료의 결제가 가능해진다.
 특히 주민등록 등 초본, 인감증명서 발급 등 1000원 미만의 소액 결제도 가능해 민원인의 불편이 크게 감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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