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국당 백성현 예비후보, 논산시장 출마 선언
상태바
한국당 백성현 예비후보, 논산시장 출마 선언
  • 논산/ 박석하기자
  • 승인 2018.03.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성현 예비후보(자유한국당)가 최근 선관위에 후보 등록한 후에 논산 화지시장3주차장에서 시민과 지지자등 500여명이 모인 자리에서 논산시장출마를 선언했다.
 지난달 28일 주택관리공단 사장을 사임하고 본격적으로 6.13지방선거운동에 가세한 것이다.
 백성현 예비후보는 논산을 빛내고, 시민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히고 지난 10년간 논산을 사랑하는 마음은 변함없이 이 논산에 땀과 정성, 눈물을 바쳤다고 말했다.
 ‘염치있는 정치’가 소신이라고 밝힌 백성현 예비후보는 시장으로서 갖추어야 할 ‘정치, 행정, 기업’을 경험한 사람이라며 물도 고이면 썩고 사람도 한자리에 머물면 탈이 난다는 것이 고금의 진리라며 이제는 논산시장도 바꿔야 한다고 덧붙였다.
 현 시정에 대해서는 문화예술공연 등의 불필요한 일회성 행사 축소, 시장의 해외여행 축소, 충남도 유일한 시장관사 없애기, 업무추진비 축소 등으로 불필요한 예산 낭비를 막고 그 예산을 더욱 필요한 적재적소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백성현 예비후보는 시민 제일주의, 경제우선, 사회적 약자 배려, 현장주의 행정을 시정원칙으로 삼겠다며 농업인을 위한 신농업1번지 논산, 새로운 관광자원 개발로 미래의 관광도시 논산, 국가산업단지 조성으로 미래전략도시 논산, 도시재생 뉴딜산업을 통한 새로운 논산, 국방, 바이오 도시 특성을 살린 혁신적 교육도시 논산을 만들겠다는 공약을 제시하기도 했다.
 백성현 예비후보는 국회입법보좌관, 새누리당 중앙당 수석부대변인, 주택관리공단 사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