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홈쇼핑의 진화…전원주택 시공상품도 판매한다
상태바
홈쇼핑의 진화…전원주택 시공상품도 판매한다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04.0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홈쇼핑, 코원하우스 베스트 모델 20종 판매
거주지 매각부터 신축까지 종합 컨설팅 제공

 TV홈쇼핑에서 전원주택 시공상품이 판매된다.
 GS홈쇼핑은 오는 8일 오후 8시 30분부터 65분 동안 전원주택 시공 전문업체인 코원하우스의 베스트 모델 20종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그동안 홈쇼핑에서 욕실이나 부엌 리모델링 상품을 내놓은 적은 있지만 이처럼 주택 신축 패키지가 나온 것은 이례적이다.
 독립적인 생활과 자유로운 공간 활용 등을 장점으로 하는 전원주택 수요는 최근 몇년새 크게 증가하고 있다.


 귀촌·귀농 등 제2의 삶을 즐기는 이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전원주택이 자녀를 키우는 젊은 연령층에까지 선호되는 추세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전원주택은 섣불리 접근하기 어려운 이미지를 가진 것도 사실이다.
 코원하우스는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아름다운 집’을 슬로건으로 차별화된 베스트 모델을 내놓았다.


 다년간의 주택 설계·시공 경험을 토대로 내부 전문 설계팀과 인테리어팀이 머리를 맞대 내놓은 결과물이라고 코원하우스는 전했다.
 코원하우스의 베스트 모델에는 기존에 고급주택에 쓰이던 다양한 옵션들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건축비용은 3.3㎡당 520만 원(부가가치세 포함)부터다. 전국 모든 지역에서 주거용 토지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이면 이 주택 시공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GS홈쇼핑은 주거용 토지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현재 거주지 매각부터 토지매입, 신축까지 종합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홈쇼핑을 통해 용인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는 코원하우스가 제작한 기념품을, 계약 성사 고객에겐 현무암 데크와 아트월, 윈가드 방범창과 화재보험(1년)을 프로모션으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대형 가전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코원하우스는 서울 본사와 제주지사를 두고 있다. 용인에 주택전시장과 쇼룸을 갖고 있어 직접 방문해 주택과 내부 인테리어를 살펴보는 것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