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구로구의회, 구로구 통장협의회장단과의 간담회 개최
상태바
구로구의회, 구로구 통장협의회장단과의 간담회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04.0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구 통장 연임규정 및 모집방법 보완 논의 및 기타의견 수렴을 위한 간담회 개최

서울 구로구의회 행정기획위원회는 지난 2일 구로구청 창의홀에서 구로구 통장 친목 회장단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행정기획위원회 김영곤 위원장과 박평길 부위원장, 최숙자 위원, 박동웅 위원, 박종여 위원, 정동순 위원 및 김희서 복지건설위원회 위원장 그리고 구로구 통장협의회장단, 관련부서 공무원이 참석해 구로구 통장 임기 관련 조례 개정에 관한 건 및 기타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서는 구로구 통장협의회장단을 대상으로 통장 연임규정 및 모집방법 보완에 대해 열띤 의견 조율의 시간을 가졌으며, 또한 통장업무 수행에 따른 기타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날 의원들은 “구로구의 원활한 발전을 위해 항상 고민하시는 통장님들의 생각에 많은 공감을 하고 있으며 의원들 또한 여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결방안들을 고민하고 있으니 많은 의견과 도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영곤 행정기획위원장은 “오늘 많은 의견 주신 회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소중한 의견을 잘 검토해 정책반영을 위해 노력하겠다” 며 “앞으로도 행정기획위원회와 통장협의회장단과의 정기적인 의사소통 기회를 자주 마련해 주민의 의견에 더욱더 귀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다가오는 19일부터 열릴 제273회 구로구 임시회에서도 통장협의회장단의 의견을 반영한 ‘서울시 구로구 통·반 설치 조례’에 대한 개정안을 상정해 행정기획위원회에서 논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