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창수 천안병 당협위원장,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선언
상태바
이창수 천안병 당협위원장,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선언
  • 천안/ 정은모기자
  • 승인 2018.04.2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수 천안병 당협위원장이 25일 지방선거 천안병 국회의원 보궐선거 공식 출마선언 했다.

이창수 위원장은 천안시청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십수년간 독점해온 정치권력의 오만과 독선을 경계한다”며 “실천하고 책임지는 민생정치로 정체된 천안의 성장동력을 되살리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보수정권이 배출한 대통령은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았다”며 “국가적 불행 앞에 보수 정치는 헤매면서, 반성하고 일어서지 못했다”면서 “민주당 일색의 기울어진 운동장에서는 똑바로 걸을 수 없고 한 쪽으로 쏠린 권력은 부정과 부패를 잉태한다. 견제와 균형의 저울추로 보수를 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 위원장은 “20여년 권력을 독점한 국회의원, 미투 도지사, 현직 시장의 구속사태까지 민주당은 지역민들의 마음에 상처를 더하고 있다”며 “천안시는 지금 충남도내 실업률 1위, 미분양 아파트 전국 2위를 기록하는 등 성장동력이 정체되고 지체됐다”고 지적했다.


한편 공식 출마선언을 시작으로 매주 대표공약과 함께 천안의 경제․문화 브랜딩 비전을 구체적으로 밝힌다.

이창수 위원장은 광덕초, 광풍중, 천안중앙고, 단국대 천안캠퍼스를 졸업한 토박이로 심대평 충남도지사 비서실장, 지방자치발전위원회 실무위원, 천안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호두생명산업연구소 소장, 세종미래비전연구원 기획실장, 단국대 천안총동창회장 등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