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남문화재단 ‘파크콘서트’ 내달 5일부터
상태바
성남문화재단 ‘파크콘서트’ 내달 5일부터
  • 김순남기자
  • 승인 2018.04.2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성남시민들의 주말여가를 책임지고 있는 성남문화재단의 명품 야외 음악축제 ‘2018 파크콘서트’가 내달 5일부터 격주토요일마다 분당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시민들과 만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파크콘서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라인업과 트렌디한 콘셉트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2018 파크콘서트’는 핀커스 주커만이 이끄는 경기필하모닉이 그 첫 문을 연다.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지휘자인 핀커스 주커만과 그의 아내인 첼리스트 아만다 포사이스의 협연까지, 탁 트인 공간에서 클래식의 매력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5월 19일은 시적인 노랫말과 멜로디의 대명사 윤종신과 소울보이스 정인의 무대로 진행되고, 6월 16일 공연은 국내외 다양한 콘서트 무대에서전성기 시절보다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발라드 여제 백지 이 공연을 한다.
 6월 30일에는 국민 흥남매 박현빈, 애교넘치는 홍진영의 트로트 무대 등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무대가 이어진다.
 7월 14일(토) 공연은 달달한 보이스의 멜로망스, 담백하고 편안한 음악의 폴킴, 감성보컬의 대표 정준일이 깊어가는 여름밤 감미로운 음악 선물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