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박수범 대덕구청장 후보, 단체 릴레이 지지선언 이어져
상태바
박수범 대덕구청장 후보, 단체 릴레이 지지선언 이어져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8.06.0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수범 대덕구청장 후보를 응원하기 위한 각계 단체의 릴레이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애견협회 대전시지회 회원들과 한자녀 더갖기 운동연합 대덕지부, 대덕구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 민간어린이집연합회,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들이 박 후보 선거사무소를 차례로 찾아 릴레이 지지선언에 동참했다고 7일 밝혔다.

단체들은 한목소리로 “대덕구는 오랜 역사와 전통이 있고 천년의 문화를 간직한 곳이다. 이런 곳에 역사와 전통에 걸맞는 경험이있는 구청장이 구정을 이끌어야 대덕의 발전을 이어 갈 수 있을것이라 생각하여 지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박 후보의 민선6기 재임시절을 살펴보면 수많은 성과를 달성하였다. 당선된다면 민선 7기에도 민선 6기에 이어 대덕발전을 꼭 이뤄내리라 본다.”며 “박 후보가 내놓은 생애주기별 전생애 지원시스템 등의 대표 공약에 공감하여 어깨를 나란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지지선언 전 각 단체와의 간담회 장소에서 한국애견협회와는 “대덕구에 반려견테마파크를 조성하여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과 함께 어울리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것이다"고 약속했다.

또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과 어린이집 3개 연합회와의 간담회에서 "어린이집 부모부담금 전액지원, 출산장려금 인상, 공공형산후조리원 설치, 산모도우미 지원을 통해 아이낳기 좋은 대덕, 아이 키우기 좋은 대덕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