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천군 '춘장대 푸드킹 페스티벌' 5.6일에
상태바
서천군 '춘장대 푸드킹 페스티벌' 5.6일에
  • 서천/ 노영철기자
  • 승인 2018.10.02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 가득한 가을 밤바다에서 맛있는 음식과 신나는 버스키을 즐기는 ‘2018 춘장대 푸드킹 페스티벌’이 오는 5일과 6일 충남 서천군 서면 춘장대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

‘맛있다, 신난다, 밤바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푸드트럭과 버스킹을 합친 푸드킹이라는 신선한 이름을 걸고 10월의 가을밤바다를 흥과 맛으로 다채롭게 채울것으로 보여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5일 축제 첫날 오후 6시 시작되는 행사는 푸드트럭의 이색음식과 해변포차에서 만든 제철 해산물 안주, 차가운 생맥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한편 중앙광장 무대에서는 슈퍼스타 K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장재인을 비롯 유명 버스킹팀들의 공연이 가을밤을 물들일 예정이다.

둘째날 오는 6일 오후 5시행사가 시작돼 노래, 댄스, 마술 등 이미 SNS에서 상당한 팬덤을 확보해 활동하고 있는 가능동 밴드, 독특크루, 탱쇼 등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 출연하고 현재 영국 팝페라 가수 폴포츠와 국내공연중인 배다해의 공연이 있게된다.

이와함께 ‘토요일은밤이좋아’라는 노래제목처럼 DJ썬비텐의 EDM파티가 150BPM을 넘나드는 비트로 토요일 밤하늘을 가득 채우게된다.

부대행사로는 어린이를 동반한 방문객을 위한 해변 놀이터와 춘장대 모래사장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보물찾기, 야광 페이스페인팅 및 SNS 좋아요 등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전국매일신문] 서천/ 노영철기자
noyc@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