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광진구 롯데백화점 스타씨티점 앞 기업홍보관 설치
상태바
광진구 롯데백화점 스타씨티점 앞 기업홍보관 설치
  • 이신우기자
  • 승인 2019.01.0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처 및 중소기업 제품 홍보…자정까지 영상 송출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지역 내 벤처 및 중소기업 제품을 구민에게 알리기 위해 기업홍보관을 설치했다.

 

 

 


새로 설치된 기업홍보관은 가로 3.8m 세로 2.8m 높이 3.3m 규모의 약 3.2평 남짓한 공간으로 운영시간은 연중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이다.

 


구는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기업홍보관을 설치할 장소를 분석하고 검토한 결과 하루 유동인구가 약 10만명에 달하는 건대역 인근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앞에 마련했다.

 


홍보관에 제품 전시 및 홍보 영상 송출을 희망하는 업체를 지난 11월 선정한 결과 리더스코스메틱과 라오라오 등 12개 업체 제품을 전시하고 55인치 옥외형 TV에서 10개 업체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홍보관에 제품을 전시하게 된 윤혜빈 라오라오 대표는“아이엄마로 지내다가 지자체와 국가의 지원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됐는데요, 혼자서 시작했더라면 엄두가 안났을텐데 광진구에서 도움을 받아 제 제품이 홍보관에 전시되고 홍보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고 감사드린다. 또한 저와 같이 가정주부이지만 사업을 구상하고 계시는 분들께 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거 같아 기쁘고, 이번 기업홍보관 개관을 계기로 홍보관에 전시된 제품들이 꾸준히 성장하기를 바랍니다”라며 포부를 다졌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기업홍보관을 백화점 앞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설치함으로써 기업홍보에 도움이 되고 나아가 판로 연계를 통해 매출도 올라가서 향후 일정 매출액 이상의 중견기업 또는 대기업만 입점할 수 있는 백화점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더 큰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중소기업이 보다 더 자생력을 키울 수 있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