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영양 현안사업 추진에 만전을”
상태바
“영양 현안사업 추진에 만전을”
  • 영양/ 김광원기자
  • 승인 2019.06.03 0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도창 군수, 6월 확대간부회의 주재…부서간 협조사항 등 논의업무추진 성과관리 반영…‘열심히 일하는’ 직원 인센티브 부여키로

오도창 경북 영양군수는 최근 6월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회의는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와 토론, 부서별 협조사항 공유, 당부사항 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오 군수는 지난 5월 24일 주요사업장 방문을 통한 사업 진행과정을 살핀 결과를 토대로 군정 전반의 현안 사업들이 당초 방향대로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는지를 다시 한 번 점검했으며, 곧 다가올 민선 7기 1주년을 맞아 가시적인 사업성과가 많이 나올 수 있도록 업무 추진에 박차를 가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제15회 영양산나물축제의 성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함으로써 지역 주민들의 행정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축제 기간 중 행사에 협조해 준 주민들에게 고마움을 전함과 동시에 직원들에게는 이번 산나물 축제의 결과뿐만 아니라 민선 7기에서 진행하고 있는 각종 사업들이 결실을 맺고 있지만 결과에 연연하기보다는 사업의 수혜자인 군민들을 항상 제일 먼저 생각하며 업무에 매진할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오 군수는 조직의 생산성 향상과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열심히 일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군정 업무 추진에 있어 성과관리를 반영하여 열심히 일하는 직원에 대해 인센티브 부여를 약속했다.

각 부서장들은 업무 수행에 있어 직원들이 기존의 관행에 따른 답습에서 벗어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사업을 추진토록 독려하며, 직급에 관계없이 권위의식을 버리고 업무 방식이나 사업 관련 법령을 꼼꼼히 챙겨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챙겨줄 것을 지시했다.

 

[전국매일신문] 영양/ 김광원기자
kw_ki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