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시민 대화합 한마당 축제 ‘서산시민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시민 대화합 한마당 축제 ‘서산시민체육대회’ 성료
  • 서산/ 한상규기자
  • 승인 2019.10.0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서산/ 한상규기자 > 충남 서산시민의 대화합 한마당 축제인 ‘제13회 서산시민체육대회’가 지난 5일 서산시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시에 따르면 서산시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시민과 출향인등 1만3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고 화합을 다졌다.

 체육대회 전날에는 중앙호수공원에서 전야제가 열려 인기가수 초청공연과 읍면동 대항 장기자랑이 진행됐으며, 1만여명이 모여 대회 전날 축제의 흥을 돋궜다.

 체육대회 당일에는 식전행사로 초청가수와 댄스스포츠 공연이 펼쳐졌으며, 이우영 로이교육재단 이사장이 서산시민대상 수상자로, 박효순 서산시체육회 이사 등 14명이 체육발전 유공자로 선정돼 각각 서산시장, 서산시의회의장, 국회의원, 충청남도체육회장 표창을 받았다.

 이어진 체육대회에서 경기종목으로 게이트볼, 배구, 축구 등 대항경기와 민속종목과 시범종목 등 총 17개 종목이 함께 진행되어 각 읍면동 주민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뤘다.

 특히 올해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해 처음으로 장애인 종목(배드민턴, 보치아, 실내조정)과 어르신 종목(실버탁구)이 화합종목으로 추가돼 의미를 더했다.

 경기결과 종합우승으로 부춘동 1위, 성연면 2위, 인지면 3위를 차지했다.

 또한 수석동, 대산읍, 동문1동 순서로 특별상인 성취상을 수상했으며, 동문2동이 모범선수상을 받았다.

 서산/ 한상규기자 hans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