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하이원리조트 “좋은 기억 공유해요”…고객감동사례 공모
상태바
하이원리조트 “좋은 기억 공유해요”…고객감동사례 공모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0.12.0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리조트  ‘즐거운 관심, 좋은 기억’ 고객감동사례 공모 포스터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 ‘즐거운 관심, 좋은 기억’ 고객감동사례 공모 포스터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동적인 서비스 경험이나 특별한 여행 에피소드를 주제로 한 ‘즐거운 관심, 좋은 기억’ 고객감동사례 공모를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모 분야는 코로나19 기간 중 겪은 감동적인 사연이나 여행의 특별한 추억 등 고객이 경험했던 사연을 주제로 한‘하이원의 최고의 순간’ 사례 공모와 고객이 직접 하이원리조트의 장점을 홍보하는 ‘하이원은 좋아요’ 두 개의 부문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공모 안내 내용을 참고하거나 공모전 포스터 QR코드로 공모전 사이트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공모 사연의 구체적인 시간이나 장소, 서비스를 제공한 직원 이름을 사진과 함께 제출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최종 수상작은 내년 1월 중 발표될 예정이며 내부 심사를 거쳐 하이원상(1편)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하이원리조트 이용권, 최우수상(2편)에게는 25만원 상당의 하이원리조트 이용권, 우수상(3편)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하이원리조트 이용권을 증정한다.

하이원리조트 고객만족팀 관계자는 “고객의 생생한 경험을 직접 듣고 고객 입장에서 하이원리조트의 장점을 파악해 서비스 품질을 더욱 발전시키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소리를 적극 반영해 하이원리조트에서 좋은 기억을 담아가실 수 있도록 고객만족경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