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서구의회, 제277회 임시회 개회...새해 첫 의사일정 돌입
상태바
강서구의회, 제277회 임시회 개회...새해 첫 의사일정 돌입
  • 김윤미기자
  • 승인 2021.01.2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의회는 운영위원회를 열고 의사일정을 확정했다.[강서구의회 제공]
강서구의회는 새해 첫 운영위원회를 열고 의사일정을 확정했다.[강서구의회 제공]

서울 강서구의회(의장 이의걸)는 26일부터 2월 5일까지 11일간 제277회 임시회를 개회해 새해 첫 의사일정에 돌입한다.

임시회 첫 날인 26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2020회계연도 서울시 강서구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 등을 처리한다.

오는 27일부터 2월 4일까지 각 상임위원회는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 조치결과 보고의 건 ▲2021년도 업무보고의 건 등을 듣고, 행정․재무위원회(위원장 송영섭)는 ▲강서구 구립도서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미래복지위원회(위원장 신낙형)는 ▲강서구 재활용품 수집인 지원에 관한 조례안 ▲강서구 입양장려 지원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강서구 노인학대 예방 및 학대피해노인 보호에 관한 조례안 ▲전국다문화도시협의회 규약 일부개정 동의안 ▲국공립 마곡13 하나어린이집 민간위탁 재위탁 보고, 도시교통위원회(위원장 박주선)는 ▲강서구 주차장특별회계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강서구 공공조형물의 건립 및 관리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강서구 공동주택 경비노동자 인권보호 및 증진에 관한 조례안 등을 심사하고, 2월 5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상정된 안건을 처리한 후, 폐회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김윤미기자
k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