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포스코건설, 송도 밤하늘 '깜짝 드론쇼'..."코로나19에 지친 일상에 희망을"
상태바
포스코건설, 송도 밤하늘 '깜짝 드론쇼'..."코로나19에 지친 일상에 희망을"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1.04.0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국제도시 센트럴파크 일대에 드론 300대 공연 '장관'
포스코건설 ‘깜짝 드론쇼’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 ‘깜짝 드론쇼’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이 인천경제자유구역 송도국제도시에서 ‘깜짝 드론쇼’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에게 희망과 동행의 메시지를 전해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포스코건설은 전날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드론 300대를 동원해 드론라이트쇼를 펼쳤다고 1일 밝혔다.

‘더샵이 송도국제도시와 함께 한다’ 주제로 진행된 공연은 ▲글로벌을 의미하는 지구본 ▲바다 위 송도국제도시와 랜드마크 ▲센트럴파크의 봄 ▲희망을 전하는 하트 ▲OUR SONGDO, OUR THE SHARP 등을 형상화해 지역사회와 기업 간 상생과 화합의 상징들을 보여줬다.

공연은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집객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 홍보 없이 게릴라로 진행했으나, 공연을 관람한 주민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길어진 코로나 시대로 무료한 일상을 보냈는데, 창문을 통해 멋진 장관을 볼 수 있어 즐거웠다’,‘아이들이 색다른 볼거리에 많이 좋아했다’,‘불꽃놀이처럼 시끄럽거나 화약냄새가 나지 않아 좋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공연은 온라인에서도 감상할 수 있도록 ‘더샵TV'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thesharp)에 업로드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송도국제도시와 함께 발전해온 포스코건설이 코로나19 팬데믹 시대를 살고 있는 주민들에게 위로와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공연을 기획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기업시민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