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자유구역 투자환경·장점 등 강조
DM발송·텔레마케팅 활용 홍보 집중 강화
DM발송·텔레마케팅 활용 홍보 집중 강화
경기경제자유구역청(이하 경기경제청)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 투자유치 활동이 어려워짐에 따라 비대면 투자유치 활동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경기경제청은 국내 소재 전기차 및 이차전지 관련 553개 기업에 경기경제자유구역 입지를 소개하고 특장점을 강조하는 우편물을 발송하는 등 타깃기업을 대상으로 텔레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앞서 경기경제청은 지난 3월에도 평택 포승(BIX)지구 친환경 미래자동차 클러스터 조성을 위해 한국전기자동차협회 회원사와 자동차부품기업 등 160개사를 대상으로 홍보물을 발송했다.
박찬구 투자유치과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대면 방식의 투자유치 활동에는 한계가 있어 앞으로는 우편물(DM)발송과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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