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진호, 김선호 전 여친 전 남편 녹취록 공개
상태바
이진호, 김선호 전 여친 전 남편 녹취록 공개
  • 김윤미기자
  • 승인 2021.10.26 22: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캡처]
[김선호 인스타그램 캡처]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 A씨의 전 남편 B씨의 녹취록이 공개됐다.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26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김선호 전 여친 충격 실체, 녹취록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이 사건의 본질은 달라지지 않는다. 김선호씨가 사과한 내용 그대로다"라면서 녹취록을 공개했다.

이진호는 "전 여자친구가 개인사를 공론화한 이상 그 책임을 져야한다"며 "전남편 B씨가 말하는 A씨가 어떤 인물인지 직접 듣고 판단해달라"고 덧붙였다.

이진호가 공개한 이 녹취록은 A씨의 전 남편인 B씨가 과거 한 팟캐스트에 출연해 밝힌 내용이다.

공개된 녹취록에서 B씨는 아내와 이혼소송 도중 생긴 사건에 대해 털어놨다. 

B씨는 "아내가 이혼소송 중에 성형수술도 하고, 계속 돈을 많이 쓰더라. 다단계도 했다"며 "우리가 살던 집에서 내가 나왔다. 그런데 그쪽 부모와 가족들이 그 집을 다 점거했다"고 폭로했다.
 

[이진호 유튜브 영상 캡처]
[이진호 유튜브 영상 캡처]

녹취록에서 B씨는 "내가 조사를 해봤더니, 두명은 호스트바 애고, 하나는 스폰 아저씨"라며 "결혼 전에도 스폰이 있었다고 하더라. 이름대면 알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헤어진 이후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를 나쁜 놈 만들고, 본인은 피해자 코스프레를 했다"며 "나한테 미행도 시키다가 걸렸다. 되게 무섭게 생긴 사람이 나를 쫓아왔다. 뭔가 잡으려고 그랬던 거 같다. 본인이 질 거 같아서 그랬나보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이진호씨는 "제가 (김선호 논란 관련) 반전의 여지라고 했던 건 이 녹취록이었다"며 "폭로에는 반드시 책임이 따른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다. 누군가를 무너뜨리려면, 자신의 이름도 걸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한편 디스패치는 이날 "A씨가 기상캐스터 최모씨"라며 실명을 공개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최씨는 잦은 외도와 사치스러운 생활로 김선호를 힘들게 했으며, 임신중절도 역시 김선호와 합의한 것으로 보도됐다.

한편 이번 논란으로 김선호는 출연 중이던 KBS2 '1박2일 시즌4'와 차기작이었던 영화 '도그데이즈'와 '2시의 데이트'에서도 하차하고 10여개의 광고사에서 손절한 상태다.

[전국매일신문] 김윤미기자 
k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갑수 2021-10-27 15:09:50
선호형~힘내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