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핫플레이스 299]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산책 겨울명소 '우뚝'
상태바
[핫플레이스 299]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산책 겨울명소 '우뚝'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22.01.2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만여명 방문 내달 2일까지 개최...포토존 등 인기만점
전남 순천시는 순천만국가정원에서 내달 2일까지 ‘별빛산책’을 개최한다. [순천시 제공]
전남 순천시는 순천만국가정원에서 내달 2일까지 ‘별빛산책’을 개최한다. [순천시 제공]

[전국은 지금 - 핫플레이스 299]
순천만국가정원

전남 순천시는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설 연휴 마지막 날인 내달 2일까지 지역 대표 겨울축제인 ‘별빛산책’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산책’은 지난해 12월 23일 점등식 후 한달만에 2만여 명이 찾아와 인기가 뜨겁다.

순천만국가정원 서문 나무도감원에는 ‘마법의 빛으로 물든 꿈의 정원’을 주제로 아바타가든, 빛의 놀이터 등 8가지 주제의 이색 공간이 펼쳐진다. 물새놀이터 울타리 부근에는 관람객의 움직임에 따라 홀로그램 화면이 반응하는 ‘홀로 포레스트’와 인공 눈 포토존이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전문 서커스 연기자의 역동적인 불쇼를 26일부터 매일 3회 공연해 관람객들의 추위를 잊게 할 예정이다.

아울러 설 명절을 맞아 한복착용자 무료입장, 꽃씨 나누기, 가족사진 촬영, 한방떡·한방차 무료나눔, 전통놀이 한마당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김선순 시 국가정원운영과장은 “순천만국가정원은 한국관광공사 선정 비대면 안심관광지로 방문객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는 코로나 시대 최고의 힐링 명소다”며 “연휴기간 가족과 함께 순천만국가정원에서 뜻깊은 설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sgw3131@jeonma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