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정선군, 일단시켜 릴레이 챌린지 시즌2 진행
상태바
정선군, 일단시켜 릴레이 챌린지 시즌2 진행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2.02.2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매출 증대 기여
 ‘일단시켜 렐레이 챌린지 시즌2’ [정선군 제공]
‘일단시켜 렐레이 챌린지 시즌2’ [정선군 제공]

강원 정선군은 24일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가를 위해 ‘일단시켜 렐레이 챌린지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은 최승준 군수를 시작으로 전흥표 의장, 박재삼 정선경찰서장, 김근식 정선교육지원청장, 조환근 정선소방서장, 심재복 정선문화원장, 강희철 NH농협은행 정선군지부장 등 많은 기관단체에서 참여의사를 밝혀 순차적으로 릴레이 챌린지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군은 오미크론 확산 및 방역조치 이행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을 돕고 지역 사회복지시설 등에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강원도형 배달앱 일단시켜를 통해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사회단체를 비롯한 기업 등에 대해서도 적극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한해 동안 194개의 가맹점 모집과 일단시켜 렐레이 챌린지에 33개의 기관·사회단체에서 참여했으며 지난해 1월부터 이달 23일까지 5만 3000여건에 12억 여원의 매출이 발생했다.

최 군수는 일단시켜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는 기관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지역의 소상공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일단시켜 배달앱 정착과 소비자 이용 확대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