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중구, 힐링드림-중구 자동차극장' 운영
상태바
중구, 힐링드림-중구 자동차극장' 운영
  • 서정익기자
  • 승인 2022.03.1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호 구청장, “지쳐있는 주민들이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 되길”
자동차극장 안내 포스터.[중구제공]
자동차극장 안내 포스터.[중구제공]

서울 중구(구청장 서양호)는 26~27일 한국자유총연맹 주차장에서 '힐링드림-중구 자동차극장'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주민들이 모처럼 사랑하는 이들과 별빛 아래 영화를 감상하며 추억을 쌓을 기회가 마련된 것. 상영작은 '크루즈패밀리:뉴에이지'와 '라라랜드'로 기간 중 총 3회가 상영된다.

서양호 구청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랜 기간 심신이 지쳐있는 주민들이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힐링드림-중구자동차극장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안전하게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크루즈패밀리:뉴에이지는 26~27일 저녁 7시에 상영된다. 힐링과 긍정의 에너지가 가득한 '크루즈패밀리:뉴에이지'는 화려한 색감과 영상으로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는 문명의 역설에 대한 화두를 던져준다.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는 26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상영된다. 현실과 꿈의 괴리 속에서 지향점 없이 오늘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잠들어 있는 꿈과 열정을 다시금 일깨워 줄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가 3월의 마지막 주말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예약은 네이버예약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중구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회차별 100대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입장료는 무료다.

 

[전국매일신문] 서정익기자
seo@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