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국민의힘 경기도당, 12개 지역 기초자치단체장 후보 확정
상태바
[6・1지방선거] 국민의힘 경기도당, 12개 지역 기초자치단체장 후보 확정
  • 한영민기자
  • 승인 2022.04.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경기도당이 도내 12개 지역 기초자치단체장 경선 결과를 발표했다.

29일 도당 공관위에 따르면 이날 의왕·파주·포천·양평·가평·김포·동두천·광주·의정부·양주·구리·연천군의 기초자치단체장 후보를 확정했다.

의왕시장 후보에는 김성제 전 의왕시장이 김상호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를 누르고 선출됐다. 

파주시장 후보에는 조병국 전 파주을 당원협의회 위원장이 김동규·박재홍·한길룡 후보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5인 경선이 펼쳐진 포천시장 후보에는 백영현 전 포천시 소흘읍장이 김창균·박창수·이원석·이중효 후보를 누르고 본선에 진출했다. 

양평군수 후보는 전진선 양평군의회 의장이 승리하면서 더불어민주당 정동균 양평군수와의 대결구도를 이룬다.

이어 가평은 서태원 전 가평군청 미래발전국장, 김포는 김병수 전 윤석열 대선후보 직능총괄본부 광역교통개선지원단장, 동두천은 박형덕 전 경기도의원, 광주는 방세환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의정부는 김동근 전 경기도 행정2부지사, 양주는 강수현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구리는 백경현 전 구리시장, 연천은 김덕현 전 연천군청 기획감사실장이 각각 기초자치단체장 후보로 결정됐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