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최대호 안양시장 예비후보, 각계 감사패·지지 선언 잇따라
상태바
[6·1지방선거] 최대호 안양시장 예비후보, 각계 감사패·지지 선언 잇따라
  • 안양/ 배진석기자 
  • 승인 2022.05.0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발전 견인해 달라" 격려
[최대호 선거캠프 제공]
[최대호 선거캠프 제공]

더불어민주당 최대호 경기 안양시장 예비후보 캠프에 각계의 감사장과 지지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안양에서 활동하는 실버동화구현 봉사대 조일성 대표와 회원들은 최근 최 예비후보 캠프를 방문해 “실버동화구현 교육과 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해 헌신해 줘 감사하다”며 감사장을 전달했다.

앞서 지난달 29일에는 안양지역 사회적 협동조합 김순정 대표와 임원들이 최대호 캠프를 방문해 감사장을 전달하고 이번 지방선거 최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김 대표는 이날 “최 예비후보는 안양시 사회적 경제기업들의 경영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좋은 정책을 펼쳐 줬고 이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감사장 전달 배경을 설명했다.

김 대표는 또 “최 예비후보는 지난 4년여 동안 안양시 발전을 위해 헌신했고 열악한 형편에 놓인 사회적 기업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오는 6·1 지방선거에서 꼭 승리해 안양의 미래 발전을 견인해 달라”고 지지 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해 최 예비후보는 “사회적 협동조합의 목적이 이윤추구가 아닌 조합원 상호협동을 통한 편익증대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협동조합의 한 분 한 분이 모두 주인이듯 여러분께서 우리 사회의 주인공이 돼 달라”고 답례했다.

또 지난 11일에는 안양외국어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과 학부모들이 최대호 캠프를 찾아 “최 예비후보가 평소 지역 교육발전에 크게 기여했으며 특히 안양외고 교 환경 개선과 학교 발전에 큰 도움을 줬다”며 교육공동체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전국매일신문] 안양/ 배진석기자 
baej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