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박남춘 인천시장 예비후보, 장승백이전통시장 방문 ‘민생 소통행보’
상태바
[6·1지방선거] 박남춘 인천시장 예비후보, 장승백이전통시장 방문 ‘민생 소통행보’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2.05.0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남춘 인천시장 예비후보 [박남춘 후보측 제공]
박남춘 인천시장 예비후보 [박남춘 후보측 제공]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예비후보가 장승백이전통시장을 찾아 민생·소통 행보를 이어나갔다.

박 후보는 남동구에 위치한 장승백이전통시장을 방문, 장승백이전통시장 최영하 상인회장·김인환 관리단장을 비롯 임원진들과 간담회를 갖고 상인들의 어려움을 청취했다.

간담회에서 장승백이전통시장 상인회와 관리단 임원들은 ,시장 노후화 시설 보수, 시장 경제 활성화 방안 등의 현안을 제시했다. 장승백이전통시장 최영하 회장·김인환 단장은 “현재 인천의 시장들은 노후화가 많이 진행돼 있다”면서 “시장의 경제 활성화와 기능 확대를 위해 노후화 시설의 보수가 절실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박 예비후보는 “코로나19가 창궐했을 때부터 얼마 전까지 인천 시정을 맡았기 때문에 코로나19로 인한 상인들의 피해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시장을 방문할 때마다 과거보다 손님도 많이 줄었다고 말씀하시는 상인들이 많아 가슴이 아팠다”고 위로했다. 특히 “앞으로 제시해 주신 현안들을 적극 검토해 시급한 민생 현안을 챙기고 상인들의 어깨를 짓누르는 무거운 짐을 덜어드리겠다”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그동안 민선7기 인천시장으로서 장애인들을 위한 경제활동·복지 정책에 많은 힘을 기울였다”며 “미흡한 부분은 보완하고 확대할 수 있는 부분은 적극 확대해 추진할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