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박강수 마포구청장, 16개 주민센터 순회 ‘주민간담회’
상태바
박강수 마포구청장, 16개 주민센터 순회 ‘주민간담회’
  • 임형찬기자
  • 승인 2022.07.1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까지 동별 현안 파악…시설 방문 ‘현장행정’ 병행
박강수 서울 마포구청장이 지난 15일 도화동 '주민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마포구 제공]
박강수 서울 마포구청장이 지난 15일 도화동 '주민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마포구 제공]

서울 마포구는 박강수 구청장이 16개 동주민센터를 모두 돌며 민선8기 ‘박강수 호’의 구정 방향을 설명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주민간담회’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박 구청장이 취임 당시 약속했던 ‘진짜 소통’의 첫 행보로, 지난 15일 도화동을 시작으로 동별 현안을 파악하면서 주민들과 격식 없는 대화를 나누고 있다.

도화동의 경우 ‘주민간담회’ 이후 삼성아파트경로당, 삼개경로당, 도원경로당도 차례로 방문해 어르신 안부와 불편 사항 등을 챙겼다.

박 구청장은 도화동 주민간담회에서 “구민 생활을 책임지는 살림꾼 구청장으로서 주민 여러분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겠다”라며 “주민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열정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주민간담회는 앞선 도화동,상암동에 이어 ▲18일 공덕동, 성산2동 ▲19일 성산1동 ▲20일 용강동, 연남동 ▲21일 서강동, 망원2동 ▲22일 염리동, 망원1동 ▲25일 신수동, 합정동 ▲26일 대흥동, 서교동 ▲27일 아현동 순으로 진행한다.

 

[전국매일신문] 임형찬기자
limhc@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