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자이언티 회사설립, 가수 활동은 기존 '더블랙레이블'서
상태바
자이언티 회사설립, 가수 활동은 기존 '더블랙레이블'서
  • 박문수 기자
  • 승인 2022.08.23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이언티 / 사진=자이언티 SNS
자이언티 / 사진=자이언티 SNS

가수 자이언티가 크리에이티브 회사 ‘스탠다드프렌즈(STANDARD FRIENDS)’를 설립했음을 밝혔다.

지난 22일 자이언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자이언티입니다. 오늘부로 제가 스탠다드 프렌즈라는 회사를 런칭 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뭐 재미있는 거 엄슬까’ 이건 저의 말버릇인데 여태 찾아다니다 보니 이런 회사를 만드는 게 자연스러운 행동이 됐네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스탠다드 프렌즈’는 뮤지션을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흥미로운 예술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태어난 회사입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창작자가 잘하는 일을 더 잘 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네요”라며 “오래간만에 수상소감 스타일로 장문의 글을 올려봤습니다 허허 참여해 주시고 응원해주세요 나의 친구들. 사랑합니다”라고 밝혔다

현재 더블랙레이블(THEBLACKLABEL)에 소속된 자이언티는 "저는 아티스트로서 작업 중인 앨범과 활동은 모두 더블랙레이블과 함께 할 것이고, 스탠다드프렌즈에서는 대표와 디렉터로서 경영자 역할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회사를 설립해 꿈에 한 발짝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더블랙레이블의 테디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이언티는 지난 2011년 싱글 'Click Me(클릭 미)'로 데뷔해 '양화대교' '꺼내 먹어요' '눈' 등 여러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 Mnet '쇼미더머니'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크레딧' '내일이 오면' '회전목마' 등으로 프로듀서로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