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대문문화재단, 김경욱 신임 대표이사 취임
상태바
동대문문화재단, 김경욱 신임 대표이사 취임
  • 박창복기자
  • 승인 2023.02.1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민들이 보다 나은 문화혜택 받을 수 있도록 최선”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사진 왼쪽)이 김경욱 동대문문화재단 신임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대문구 제공]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사진 왼쪽)이 김경욱 동대문문화재단 신임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대문구 제공]

서울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최근 김경욱 신임 대표이사가 취임했다고 13일 밝혔다.

김경욱 대표이사는 대우재단, 서울문화재단, 한국문화경제학회 국제이사, 한국예술경영학회 이사,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수석전문위원, 세종시 문화재단 이사 등을 역임하며 약 27년 간 문화행정 전문가로 활동해왔다.

또한,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전문위원으로서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으며 ‘문화정책과 재원조성’, ‘문화재단’ 등 문화정책 관련 저서를 다수 발간했다.

동대문문화재단 제2대 대표이사인 김경욱 신임 대표이사의 임기는 2023년 2월 10일부터 2025년 2월 9일까지다.

이필형 구청장(동대문문화재단 이사장 겸임)은 임명장 수여 후 신임 대표이사 및 재단 직원들과의 대화에서 “신임 대표이사와 동대문문화재단 임직원이 하나의 팀이 되어 주인의식을 갖고 차별화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경욱 신임 대표이사는 “문화예술경영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구민들이 보다 나은 문화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서울/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