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파구의회 이하식 의원, 의정보고회 개최
상태바
송파구의회 이하식 의원, 의정보고회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23.08.0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하식 의원, 유정인 서울시의원과 공동 의정보고회 가져
왼쪽부터 이하식 송파구의원, 김근식 국민의힘 송파병 당협위원장, 유정인 서울시의원 모습[송파구의회 제공]
왼쪽부터 이하식 송파구의원, 김근식 국민의힘 송파병 당협위원장, 유정인 서울시의원 모습[송파구의회 제공]

서울 송파구의회 이하식 의원(국민의힘, 거여1동, 마천1·2동)은 최근 거여동 체육문화회관에서 의정보고회를 열고 그동안 펼친 의정활동에 대해 지역 주민들에게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김근식 국민의힘 송파병 당협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보고회는 오세훈 서울시장,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서강석 송파구청장의 영상 메시지와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의 축사 등으로 이어졌다.

이 의원은 이날 의정보고를 통해 ▲침수방지시설 설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5분 자유발언을 통한 송파구 내 ‘서울형 키즈카페’ 조속한 도입 촉구 ▲거여·마천 지역 방범용 CCTV 설치 확대 ▲천마공원 축구장 시설정비 ▲천마근린공원 보수 및 널문공원 편의시설 확충 건의 등의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했다.

이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마치며 “주민 여러분의 성원과 호응으로 과분한 이 자리에 선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능력이 닿는 한 힘껏 일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소통하고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의원은 현재 송파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19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인물대상 의정대상, 2022 자랑스러운 의회의정 공헌대상 등을 수상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