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의회 정현일 의원, 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 협의회 표창장 수상
상태바
관악구의회 정현일 의원, 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 협의회 표창장 수상
  • 백인숙 기자
  • 승인 2023.08.1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전문성·혁신적인 노력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정현일 의원(왼쪽)이 표창장을 받은 모습[관악구의회 제공]
정현일 의원(왼쪽)이 표창장을 받은 모습[관악구의회 제공]

서울 관악구의회 정현일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구 마선거구)은 최근 강남구의회에서 열린 2023년 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 협의회 월례회의에서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 협의회’는 서울시 25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으로 구성된 협의체로, 지방자치발전 및 지방의회 운영에 관한 상호교류 협력 증진, 불합리한 법령과 제도개선 등을 위해 매월 1차례씩 지역을 돌아가며 개최되고 있으며, 지역발전에 우수한 공적이 있는 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정 의원은 다양한 계층의 구민행복과 구정발전을 위한 기반을 만들기 위해 조례 발의와 5분 자유발언 등 모범적이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 의원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신뢰를 보내주신 관악구민들께 감사드리며앞으로도 구민의 행복을 위해 더 세심히 살피고 구민을 위한 정책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정현일 의원은 관악구 신사동, 조원동, 미성동을 지역구로 하는 의원으로, 현재 제9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의회운영위원장 및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