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함양군,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함양군,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 함양/이채열 기자
  • 승인 2023.09.2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위원 15명 위촉, 지역치안 위한 열띤 논의 이어져 
함양군 지역치안협의회는 지난 19일 법질서 확립과 주민 생활안전 향상을 위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함양군 제공]
함양군 지역치안협의회는 지난 19일 법질서 확립과 주민 생활안전 향상을 위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함양군 제공]

함양군 지역치안협의회는 지난 19일 함양경찰서 3층 강당에서 법질서 확립과 주민 생활안전 향상을 위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위촉장 수여, 협의회 추진 경과 및 운영현황 보고, 함양군 치안현황 보고, 지역치안을 위한 의제 논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함양군 지역치안협의회 위원장인 진병영 함양군수를 비롯해 부위원장 김현환 함양경찰서장, 송호찬 함양교육지원청 교육장, 이병근 함양소방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영일 대한노인회 함양군지회장 등 각계 기관사회단체장 15명이 신규위원으로 위촉됐다.

이번 회의에서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이상동기범죄의 대응을 위해 방범시설 설치, 자율방범대 지원방안 등 다양한 안건들이 논의됐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최근 이상동기범죄 등으로 혹시나 하는 군민들의 불안감이 커져가는 가운데, 유관 기관과 단체들이 힙을 합쳐 군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생활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김현환 함양경찰서장은 “지역치안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관계기관과 긴밀하게 협조하여, 함양군의 법질서 확립과 지역치안질서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