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중랑구, 패션봉제 공동브랜드 ‘포플’ 성수동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중랑구, 패션봉제 공동브랜드 ‘포플’ 성수동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 이신우기자
  • 승인 2023.11.2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업 스토어 홍보 포스터.[중랑구 제공]
팝업 스토어 홍보 포스터.[중랑구 제공]

서울 중랑구(구청장 류경기) 패션봉제 공동브랜드인 ‘포플(FORPLE)’이 성수동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23일 구에 따르면 이번 주말(26일)까지 일레븐성수에서 운영되는 ‘포플’ 팝업 스토어에서는 올해 가을, 겨울 컬렉션과 지난 시즌 상품들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포플의 올해 가을, 겨울 컬렉션에는 2030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인 ‘분더캄머’의 신혜영 디자이너와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인 ‘오디너리피플’의 장형철 디자이너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했다.

컬렉션은 일상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FORPLE Basic’ 라인과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FORPLE Focus’ 라인 두 가지로 구성됐다.

아울러 이번 시즌 캠페인과 화보에는 인기가수 송가인과 국내 정상급 모델들이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포플 가을, 겨울 컬렉션은 팝업 스토어 오픈에 앞서 지난달 열린 ‘2023 용마폭포예술문화축제’에서 ‘중랑패션페스타’ 패션쇼를 통해 공개됐다. 시원하게 쏟아지는 용마폭포를 배경으로 패션쇼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포플(FORPLE)’은 ‘모두를 위한 옷, ‘For People’‘의 합성어로, 중랑구 내 최고 기술의 봉제 전문 마스터와 톱 디자이너들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공동 브랜드다.

류경기 구청장은 “이번 성수동 팝업 스토어 오픈으로 포플을 더욱 많은 분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구의 핵심 산업인 패션봉제산업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